> 제주투어 갤러리

제주여행 올패스 자유이용권(제주관광지자유입장권) #제주여행 #올패스 #자유이용권 #제주관광지자유입장권 #제주투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주도in  (39.♡.19.144) 조회 699회 작성일 2022-09-27 13:43:33 댓글 0

본문

6b81b75c9012364964e5f0459e558586_1664252942_4919.png
 

제주도 관광지 입장료 올-패스 자유이용권 소개합니다.

제주도 관광지 투어하실 때,,,

관광지마다 입장료 확인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한, 경우~

입장료 때문에 잘 안들어가지는 관광지들도 있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그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제주 올패스 관광지 자유입장권이 있으니까요~ㅎ



- 제주 올패스 관광지 자유이용권은?

. 첫 입장한 관광지 입장시간 기준으로 48시간, 72시간, 120시간 3종류의 올패스권이 있어요.

. 해당 주어진 시간의 올패스권을 구매하시면, 그 시간내에는~ 어느 관광지들을 입장하더라도 무료입니다.

. 즉, 시간내에~ 입장하고자 하는 관광지들을 전부 자유입장하는 아주 아주 알찬 제주관광지 입장권 입니다.



- 제주 올패스 자유이용권 이용시 유의사항

. 바코드 내 '올-패스 지도보기' 확인 후 이용해주세요. (자유입장 가능한 관광지들이 실시간으로 변경될 수 있으니까요!)  

. 카페 상품(카페 및 디저트 메뉴)은 업체 사정으로 당일 운영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니, 사전에 반드시 업체에 전화문의 후 방문하세요.

. 올패스 자유이용권은, 각 관광지 및 업체마다 1시간 간격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예약시간 기준으로 바콛드 시간이 인증됩니다. (사전예약 관광지 이용시~ 예약시간 보다 일찍 방문하더라도, 예약시간 기준으로 바코드 인증됨(예약시간 필히 엄수))

. 관광지 및 시설사 방문 전, 지역별 리스트 상세페이지 내 유의사항 반드시 확인 후 이용 바랍니다.



※ 제주 올-패스 자유이용권 사이트의 올패스 상품보러 바로가기 → [ 이곳클릭



제주도 관광지 입장하셔서 관람 및 체험 하실 분들께서는...

올패스 자유이용권을 이용하시면, 입장료를 엄청나게 세이브 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광지들을 입장하시고자 하실 때~ 아주 유용한 자유입장권 입니다.)



제주도 여행준비 알차고 알뜰하게 준비하셔서~

즐겁게 신나게 힐링하시는 제주도여행 하세요.



* 제주투어 http://tour.jejudoin.co.k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32건 1 페이지

이미지 목록

게시물 검색
교육닷넷 한자강의전문사이트에듀미랑 국가공인자격증강의전문에듀미자격증 제주도 맛집 리스트 컴온제주 등낚골 쇼핑몰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