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시는 질문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제주도 관광지 입장료 할인결제하는 '제주모바일쿠폰'은,,

    입장료 후불쿠폰과 입장권 선불쿠폰이 있습니다.


    일단, 답변부터 드리자면 후불쿠폰과 선불쿠폰의 관광지 할인율은 100% 동일합니다.

    (단, 관광지패키지(1+1) 상품은 할인율이 조금 더 높습니다.)


    * 제주도 관광지 입장권을 선불구매한다고 하여 할인율을 더 높지는 않습니다.

    * 현금으로 결제한다고 하여도 할인을 더 해주지도 않습니다.

    * 왜냐면? 어차피 관광지 입장하실 것으로 판단하기 때문에 후불쿠폰이나 선불쿠폰이나 할인율을 동일하게 적용하고 있어요.

    * 그렇기 때문에, 저희 업체는 후불쿠폰을 편리하게 활용하시라고 권장해드립니다.


    - 후불쿠폰은? 모바일할인쿠폰 바코드 무료다운 후 매표소에서 제시하고 현장에서 결제하는 쿠폰을 말하구요.

    - 선불쿠폰은? 관광지 입장권을 사이트에서 바로 할인구매하는 쿠폰을 말합니다.


    모든 업체나 사이트의 할인쿠폰의 할인율을 전부 동일합니다. ( 어디는 더 낮고, 어디는 더 높고 그럴 수가 없습니다. )

    왜냐면? 개별 관광지들 할인율은 업체들이 정하는 것이 아니고, 개별 관광지들이 정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나서, 모든 업체나 사이트에 개별관광지들이 할인율을 공시하여 서비스 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 제주도 관광지 입장료 후불할인 모바일쿠폰 무료다운 받기 → [ 이곳클릭 ]


    * 제주도 관광지 입장료 할인되는 유일한 쿠폰이므로, 묻지도 따지지도 마시고 반드시 무료다운 받아서 입장할 때 할인결제 하세요.


교육닷넷 한자강의전문사이트에듀미랑 국가공인자격증강의전문에듀미자격증 제주도 맛집 리스트 컴온제주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