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제주도 차량 탁송에 관한 짤막한 안내 글 #제주탁송 #제주탁송비 #제주도차량탁송비용 #제주투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주도in  (175.♡.58.197) 조회 8,068회 작성일 2023-11-02 12:35:24 댓글 0

본문

제주차량탁송 서비스란? 탁송업체가 육지와 제주도에 차량을 안전하게 목적지까지 이동시켜주는 서비스 입니다.


* 차량탁송 서비스 종류 : 

로드탁송과 카캐리어탁송 그리고, 세이프티카탁송이 있습니다.

- 로드탁송 : 운전기사가 직접 차량을 목적지까지 이동시키는 방식

- 카캐리어탁송 : 특수운반 캐리어카에 여러대의 차량을 한번에 실고 목적지까지 이동시키는 방식

- 세이프티카탁송 : 차량 1대만 특수차량 캐리어카에 실고 목적지까지 이동시키는 방식(ex, 슈퍼카 등)



또한, 탁송관련 보험도 별도 가입 가능합니다. (탁송보험에 가입된 기사인지 확인요망)

그리고, 탁송기사님의 차량이동으로 인한 과태료는 탁송업체가 벌점이 없도록 벌금으로 납부해줍니다.

(이 또한 탁송업체에 상세하게 확인요망)


* 차량탁송 항구 안내 :

. 제주출발

. 인천출발

. 목포출발

. 부산출발


여러분들께서는~

탁송을 보내는 차량에 시야확보를 염두한 짐을 실을 수 있습니다.

또한, 탁송 기간은 1박2일을 정도 걸립니다. (제주공항으로 탁송서비스 신청하시면 좋습니다.)


차량을 제주도로 탁송보내실 분들께서는,,

기본적인 사항을 확인하시고, 탁송업체에 전화로 문의상담 하셔서~ 

안전하게 제주도에서 차량을 인도받으실 수 있도록 하시고, 즐거운 제주도 여행 및 제주살이 하세요.


* 제주투어 https://tour.jejudoin.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4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교육닷넷 한자강의전문사이트에듀미랑 국가공인자격증강의전문에듀미자격증 제주도 맛집 리스트 컴온제주 등낚골 쇼핑몰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