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투어 갤러리

제주 서귀포 무늬오징어 낚시 에깅 포인트 공개 중(정회원 가입회원 대상) #제주투어 #제주도무늬오징어낚시포인트 #정회원가입이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주도in  (61.♡.126.203) 조회 182회 작성일 2024-01-22 21:10:25 댓글 0

본문

a94aee2b4e8f63e769e61c904e1879a0_1705924625_9561.jpg
 

겨울철 제주도 서귀포 무늬오징어 낚시 포인트 에깅필드에 출조하시면, 무늬오징어 손맛을 볼 수 있습니다.

단, 아무곳에서나 에기를 물속에 던져 넣는다고 무늬오징어가 잘 잡히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시즌 계절 물때 날짜 등에 따라서 무늬오징어가 잘 올라오는 에깅포인트가 있고, 그렇지 않은 에깅포인트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런건에깅을 하시는 조사님들은 이곳 저곳 에깅포인트를 옮기면서 무늬오징어 손맛을 보게 되구요.

그렇지 못하신 에깅거들은, 무늬오징어가 잘 올라오지 않는 에깅포인트에서 몸고생 맘고생 하면서 손맛도 못보고 그렇게 하루를 꽝! 치게 됩니다.


대부분의 무늬오징어가 잘 올라오는 에깅포인트는? 갯바위 포인트 입니다.

내항이나 포구 등지에서도 무늬오징어가 올라오기는 하지만, 그런 곳은? 어복이 어느정도 있는 분들이 잡게 되구요.

기본적으로는, 물이 잘 가는 곳 그리고, 에깅거들이 잘 가지 않는 곳 즉, 갯바위 에깅포인트에서 무늬오징어가 잘 올라오게 됩니다.


또한, 

시즌에 날짜 물때에 따라서 무늬오징어가 잘 올라오는 지역이 있습니다.

그러한 지역을 잘 알고 계셔야 무늬오징어 낚시에서 꽝! 없는 에깅을 할 수 있게 됩니다.


겨울철 저수온기 시즌에는,,

제주도 서귀포 산남권에서 무늬오징어 낚시를 즐기시면 됩니다.


제주투어 홈페이지 - 서귀포에깅포인트(무늬) 게시판에는 서귀포 전지역의 무늬오징어 낚시 에깅포인트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인터넷에 공개된 에깅포인트 이외에도, 공개되어 있지 않은~ 갯바위 에깅포인트가 주로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무늬에깅출조 하여

반드시 손맛을 볼 수 있는 에깅포인트가 전부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제주투어 홈페이지 정회원 가입 하시면,,,

운영자가 서귀포권 무늬오징어가 잘 올라오는 에깅포인트를 선정해드립니다.

에깅출조 하실 때, 운영자 휴대폰(010-2037-1497)에 문자 또는 전화를 주시면 무늬오징어 손맛 볼 수 있는 포인트를 선정해드려요.


에깅에 이제 막! 입문하신 조사님들께는,,

함께 동출을 통해서 샤크리액션 등을 상세하게 1:1 필드레슨 해드리며, 함께 무늬오징어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제주투어 홈페이지 정회원 가입 이벤트 보기 : https://tour.jejudoin.co.kr/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91


대부분의 에깅에 입문하신 조사님들이 유튜브를 통해서 액션을 배우고 필드에서 적용해보곤 하는데요,

생각보다 무늬오징어 액션이 제대로 들어가지 않고 있으며, 거의 흉내만 내고 있는 수준이라서 무늬오징어 손맛을 못 보는 것입니다.


대부분이~

무늬오징어가 있으면 무조건 물어준다~ 라고 생각들을 하곤 하는데, 그러한 부분도 있기는 합니다.

언제요? 감자사이즈들이 겁없이 덤비는 시즌인 가을철 본 시즌에 그러하지요.

그 이외의 시즌에는~ 확실한 액션을 잘 하시는 조사님들에게 가장 많이 잡혀서 올라오는 것이 정석 입니다.


초보시절에는~

오로지 운빨로 무늬오징어를 잡아 올리는 경우가 100% 입니다.

갈수록 에깅이 어려워지게 되는 경우에는~ 샤크리액션 등이 허술하게 들어가고 어떻게 무늬오징어를 꼬시는지 잘 몰라서 못잡는 것입니다.

모든 상황에 따라서 샤크리액션도 다양하게 적용되어야 무늬오징어를 잘 잡아 올리게 된답니다~ 여러분!!!!! 

그냥 막! 아무데서나 던지고 대~충 흔들어 댄다고 무늬가 올라타지는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낚시에서 조과는? 포인트가 만들어줍니다.(90%)

나머지 10%가 여러분들의 실력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이상으로..

제주투어 홈페이지 정회원 가입에 대한 설명을 간략하게 해드렸습니다.


항상 즐낚 안낚 하세요.



* 제주투어 홈페이지 https://tour.jejudoin.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33건 1 페이지

이미지 목록

게시물 검색
교육닷넷 한자강의전문사이트에듀미랑 국가공인자격증강의전문에듀미자격증 제주도 맛집 리스트 컴온제주 등낚골 쇼핑몰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 배너광고문의